본문 바로가기
meals

12월9일~

by 녕아 2019. 12. 17.

일 주일 동안 까먹지 않고 먹기 전에 찍은 밥! 사진 ㅋ

저녁으로 먹은 짜장+볶음밥~, 춘장으로 짜장 만드는 실력만 늘어가는 중 ㅎㅎㅎ. 사먹고 싶다 쩝.

토요일 아침 브런치~ 

두부 부침 도시락~ 일본 두부는 모멘이라고 해도 한국 두부 처럼 단단하지 않고 물이 많아서 두부를 부치기 전에 물을 열심히 빼줘야... 귀찮음 ㅠㅠ. 그래도 두부부침 좋아하니 으으으......

+방울 토마토!

감자볶음, 김치볶음, 어묵볶음~ 내가 젤 좋아하는 것들.

루이보스티 + 초코무스케익... 사진 찍다가 케익 모서리 해먹음 ㅋ.

감자 간장조림~~~오징어채볶음~ 초록색을 위한 호박볶음 도시락. 색 맞추기 힘들다 정말 ㅋㅋ. 구색은 갖추고 싶으...ㅋ.  방울 토마토도 있지만 사진은 패스.

 

'meal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재택근무 중...  (4) 2020.05.18
12월9일~  (2) 2019.12.17
11월 최근 ...  (0) 2019.11.24
닭강정 도시락  (0) 2018.05.29
히메지 한국 식당  (0) 2016.07.18
2016년, 봄 도시락 사진...  (0) 2016.07.18

댓글2